B777-200ER 항공기
뻔한? fun한!!/궁시렁 궁시렁 2006. 5. 13. 00:18 |전좌석 AVOD(주문형 기내오락 시스템), 기내 인터넷, 인체공학적 설계가 접목된 최신형 좌석...
이쯤되면 한번쯤 타보고 싶다.
대한항공이 첨단 기내 서비스 제공 계획의 결정판이라고 홍보하는 B777-200ER 항공기의 자랑이다.

프리미엄 퍼스트 클래스 시트 (슬리퍼 시트 코쿤 스타일)
음... 이쯤되면 소형 중역 집무실 혹은 개인 서재라 해도 손색이 없을거 같다.
인터넷 하다... 영화 보다... 주는거 먹고 (1등석이니 또 얼마나 잘 챙겨 주겠나...), 그러다 잠시 자다가...
몇시간을 가더라도 전혀 지루할거 같지가 않다,
프레스티지 플러스 시트
평면으로 170도 펼쳐지는 침대형 좌석.
저 정도면 정말 두 다리 쭉 펴고 자겠다. 길이 193cm 라니까, 서장훈이나 촤홍만 같이 그보다 큰 선수들은 어떻하나...
이 비행기는 지난 2005년 6월에 들여온 것을 시작으로, 2007년에는 중장거리 노선 전체로 확대한다는데,
약 2,000억 원이 투자된단다.
이게 요금은 얼마나 될까???
하도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, 서울 - 뉴욕 기준으로 1등석은 958만원, 비즈니스는 575만원.
끄~악~~~~
사진으로 본 것 만으로 만족하자. ㅡ.ㅡ...
이쯤되면 한번쯤 타보고 싶다.
대한항공이 첨단 기내 서비스 제공 계획의 결정판이라고 홍보하는 B777-200ER 항공기의 자랑이다.

프리미엄 퍼스트 클래스 시트 (슬리퍼 시트 코쿤 스타일)
음... 이쯤되면 소형 중역 집무실 혹은 개인 서재라 해도 손색이 없을거 같다.
인터넷 하다... 영화 보다... 주는거 먹고 (1등석이니 또 얼마나 잘 챙겨 주겠나...), 그러다 잠시 자다가...
몇시간을 가더라도 전혀 지루할거 같지가 않다,

프레스티지 플러스 시트
평면으로 170도 펼쳐지는 침대형 좌석.
저 정도면 정말 두 다리 쭉 펴고 자겠다. 길이 193cm 라니까, 서장훈이나 촤홍만 같이 그보다 큰 선수들은 어떻하나...
이 비행기는 지난 2005년 6월에 들여온 것을 시작으로, 2007년에는 중장거리 노선 전체로 확대한다는데,
약 2,000억 원이 투자된단다.
이게 요금은 얼마나 될까???
하도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, 서울 - 뉴욕 기준으로 1등석은 958만원, 비즈니스는 575만원.
끄~악~~~~
사진으로 본 것 만으로 만족하자. ㅡ.ㅡ...
'뻔한? fun한!! > 궁시렁 궁시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ho are you ? (9) | 2006.05.30 |
---|---|
아름다운 여인들... (13) | 2006.05.13 |
웃어서 생긴 주름이라면 추하지 않다. (17) | 2006.05.11 |
됨됨이는 겉모습이 아닌 마음에서 나온다. (10) | 2006.04.21 |
전 국민에게 떡값을 돌린다는데... (10) | 2006.04.20 |